|

갓덴스시 강남점 – 영업점 중 내 맘 속의 2등


1. 들어가며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곳은 강남역에 있는 갓덴스시다.

갓덴스시는 여러 곳에 지점이 분포되어 있다.

그 중 오늘 내가 소개하려는 곳은 강남점인데 이곳은 잠실점을 이어 2번째로 최애 갓댄스시 지점이다.

그래서 오늘 소개하는 것이니 관심이 있다면 한 번 글을 둘러보길 바란다.


2. 갓덴스시 강남점 위치

갓덴스시 강남점은 1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그래서 찾아가는데 어려움도 없으며 강남역 지하도의 인파만 뚫고 지나가면 금방 도착할 수 있다.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를 첨부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갓덴스시 입구로 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갓덴스시 간판을 확인할 수 있다.

우측 입구에는 갓덴스시로 들어가는 대기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사람들이 기다릴 수 있도록 실내 웨이팅 공간을 마련해 두었다.

테이블링을 이용해 웨이팅을 걸고 바깥에서 기다리거나 강남역을 구경하다가 들어가도 된다.


3. 갓덴스시 강남점 메뉴판

갓덴스시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늘 계절마다 제철 생선을 이용한 초밥이나 시기에 따라 새로운 초밥을 만들어서 제공해주기 때문이다. 아래 사진 중 오늘의 추천메뉴, 갓덴의 봄 등 시기와 계절에 따라 늘 새로운 초밥이 제공되기 때문에 지겹지 않고 항상 새롭고 맛있는 초밥을 맛 볼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다.

최근 방문한 갓덴스시의 메뉴판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보자.

메뉴판을 보고 난 6가지 초밥을 주문했다.

주문한 메뉴는 사진을 보며 설명해주겠다.

암튼 주문한 초밥을 기다리면서 배고픔에 회전초밥 레일을 노려보고 있었다.

긴 웨이팅 끝에 저녁 8시 20분쯤 들어가서 이미 최전초밥 레일은 많이 비어있었다.

상관 없다. 갓덴 스시에서는 직접 주문을 할 수 있기때문이다. ㅋㅋ


4. 내가 먹은 것들

4.1 1차 먹부림.

회전 초밥 레일을 노려보며 혹시 먹을게 없을까 하던 순간 내가 주문한 메뉴가 도착했다.

최근은 술을 끊은 상태이기 때문에 맥주 대신 제로콜라와 초밥 6종을 주문했지만 1종이 재료가 떨어져 5가지의 초밥이 도착했다.

정말 참다랑어들은 기름이 좔좔 흐르지 않는가? 정말 바다에서 나는 소고기와 다를 바가 없다. 정말 기름지고 고소하고 부드럽다.

내가 이 중 제일 좋아하는 것은 참다랑어 대뱃살이다 ㅋㅋㅋ 근데 너무 비싸서 자주 먹진 못하지만 갓덴스시에 방문하면 꼭 대뱃살을 주문한다.

근데 앞서 내가 이야기 했지만 이 집이 2등인 이유는 참다랑어의 컨디션이다. 갓덴스시 지점들이 모두 같은 컨디션의 초밥이 제공되진 않는 것 같다.

근데 이 곳은 잠실타워점보다는 조금 아쉽지만 참다랑어 대뱃살의 품질이 아주 엄청나기 때문이다. ㅋㅋㅋㅋ

아무튼 대뱃살 존맛탱이다. 잠실타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방문에 부담이 너무 심하지만 강남점은 충분히 먹을 수 있다는 가능성이 있어서 자주 방문하게 된다.ㅋㅋㅋ

아무튼 장시간 웨이팅을 하다가 늦게 들어와서 그런지 각 초밥의 접사를 촬영할 생각을 못하고 먹다가 나머지 3가지를 촬영했다 ㅋㅋㅋ

맛있는 참다랑어대뱃살은 물론 마지막에 먹기 때문에 사진이 있다 ㅋㅋㅋ

그럼 같이 각 초밥의 모습을 감상해보자.

4.2 2차 먹부림

1차에서 충분히 잘 조졌고, 이제는 마무리 한다는 느낌으로 추가 주문을 했다.

아무래도 예전보다는 위장이 줄어들긴 했다. 2차를 주문하면서 배부를까봐 걱정을 하게 됬다. ㅋㅋㅋ 물론 다이어트를 위해 신경도 쓰기도 한다. ㅋㅋㅋㅋ….

암튼 잠시 기다리고 있으면 빠르게 초밥이 제공된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아래 사진과 같다.

광어 지느러미를 먹고 싶지만 재료가 떨어졌다고 해서 아쉬운대로 광어도 주문했다. 그리고 올 때 마다 먹는 단새우아귀간 감태를 주문했다. 이건 올 때마다 먹어야 된다. 정말 존맛탱이기 때문이다. ㅋㅋㅋ

그리고 기름진 초밥을 더 먹어야하기 때문에 갈비살을 주문했고 마무리로 입을 깔끔히 정리하기 위해 타코와사비를 주문했다.

각 초밥의 접사를 같이 구경해보자.


5. 후기 및 영상

오늘은 갓덴스시 강남점을 오랜만에 방문해서 맛있는 식사를 했다.

예전엔 자주 방문했었는데 최근엔 강남역에 갈 일이 없어서 자주 방문하지 못하다가 오랜만에 먹으니 만족감이 아주 컸다.

혹시나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싼 오마카세나 저렴한 초밥 무한리필도 좋지만 적당한 가격대의 갓덴스시에 가서 맛있는 초밥을 즐겨보길 바란다.

상당한 수준의 가성비 회전초밥집이라고 생각이 된다.

위 글과 사진을 보기 귀찮은 사람들을 위해 영상도 준비했으니 같이 감상하길 바란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