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편집-송정역 쯔양이 방문한 3가지 음식 무한리필 가게 – 편백찜, 월남쌈, 샤브 무한리필

들어가며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가게는 송정역에 위치한 편편집이다. 이 가게는 쯔양이 방문해 리뷰를 했던 가게이기도 하다.

나와 같이 일을 하고 있는 친구가 같이 가자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다.

과연 먹방 유튜버가 방문한 가게는 무엇이 다를까??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해봤다.

편편집 위치

편편집의 위치는 아래의 위치와 같다.

송정역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조금만 이동하면 서울식물원이 위치해 있다. 서울식물원을 놀러갔다가 방문해도 좋은 위치의 가게라고 볼 수 있다.

편편집 내부 모습

편편집의 내부 모습은 다음과 같다.

땅콩소스, 칠리소스, 간장(?)과 겨자는 각자 취향대로 가져가서 먹을 수 있다. 월남쌈을 먹기위한 라이스페이퍼용 온수도 비치되어 있다. 물론 셀프다.

그리고 각종 월남쌈용 야채와 샤브샤브용 야채가 셀프로 이용가능하도록 구비되어 있다.

그리고 무한리필을 할 수 있는 시간 제한은 2시간이다. 모두들 이점을 참고하자.

메뉴주문

나와 친구는 세트메뉴 2번을 시켰다. 편백찜, 월남쌈, 샤브샤브가 있는 구성이고 국물은 마라국물로 선택했다.

그래서 우리는 리필바에 가서 필요한 야채와 식기, 월남쌈 물을 준비한 상태로 자리로 돌아왔다.

편백찜 & 샤브샤브 냄비

자리로 돌아와 소주 한 잔을 홀짝거리고 있는 도중 음식이 도착했다.

냄비와 찜기가 같이 호환이 되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었다.

일단은 편백찜 뚜껑을 열면 고기와 각종 야채와 새우가 들어있는 편백찜이 내 입맛을 자극한다. 그리고 편백찜을 다 먹고 편백 찜기를 들어서 치우면 네모 틀 모양의 냄비가 등장한다. 냄비에는 훠궈처럼 두 가지 종류의 육수가 준비되어 있다. 이곳에 아까 가져온 샤브샤브용 야채를 넣어주면 된다.

그리고 샤브샤브용 고기를 리필바에서 챙겨오면 편백찜을 즐기고 나서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가 준비된다.

샤브샤브를 즐기며 아까 챙겨온 월남쌈 야채와 월남쌈 라이스 페이퍼를 이용해 월남쌈을 동시에 즐기면 당신은 이곳에 온 목적을 대부분 달성한 상태라고 볼 수 있다.

후기

이곳의 메뉴판을 찍지 못해 메뉴 가격과 구성에 대한 설명을 하진 못했지만 내 기억에 저녁에 무한리필 세트를 주문하게 되면 약 19,000원 정도의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요즘같은 물가에 1인당 약 2만원이면 충분히 무한리필 음식을 먹기에 아깝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야채와 고기의 질이 훌륭하기 때문에 먹으러 온다고 해도 후회하진 않는다고 생각한다.

만약 김포공항을 올 일이 있거나 서울식물원을 올 일이 있거나 마곡을 올 일이 있다면 시간을 내서 한 번쯤 방문하여 식사를 해도 좋을 것 같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